오늘운동!
요요 빨리 회복하려고 좀 빡세게 했어요 평소보다 ㅋㅋ
여기 분들 비하면 병아리지만 ㅋㅋㅋㅋ
점심은 국물떡볶이를 먹어서 저녁은 앙배추랑 참외 하나 먹었습니당 ㅎㅎㅎ 내일 아침엔 몸이 좀 가벼워졌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병아리라뇨 공복운동 맨날 하시눈거 보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