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꼭 당첨되길~~~
다이어트 2개월째 접어들어요.
아침마다 굶는 날이 많아 아침에
뭘 먹어야 될지 모르고있는 1인입니다ㅠ
3가지 맛으로 된 영양가있는 죽 너무
먹고싶어요~~~ 이번엔 꼭!!!!
체험되서 멋진 후기 잘 올리보싶어요!!!
제대로 된 후기 남기고 싶습니다!!!
꼭 꼭 꼭!!! 체험 하고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