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해요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가 좋아요 개별포장이니까
항상 훈제란만 샀었는데 훈제란 보다는 살짝 계란냄새? 가 더 나는것 같긴해서 예민하신 분들은 싫어하실수도 있겠어요. 그래도 개별포장 되어있어 휴대성은 정말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