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단 바나나
옥쨔응
점심저녁으로 바나나반개랑 저지방우유 갈아서먹는데다이어트식단으로 바나나괜찮은건가요ㅜㅠ많은분들이 다이어트 하실때 바나나 피하시는것같더라구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바나나를 피하는 이유는 당이 많기때문이예요! 하지만 뭐든 많이먹으면 안좋은거지 적당히드시면 괜찮아요!반개만 드신다고했으니까 괜찮으세요😁
바나나 뿐만 아니라 과일 자체가 탄수화물군인데다 당이 높아 다이어트에 큰 도움 안됩니다굳이 드신 다면 움직임이 활발한 오전이 낫습니다다이어트시 혈당 많이 안올리려고 밥은 현미밥 먹으면서 혈당 치솟는 과일 로 식사를 하는게 모순입니다
아침운동 전 식사
등쪽 운동 질문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나나를 피하는 이유는 당이 많기때문이예요! 하지만 뭐든 많이먹으면 안좋은거지 적당히드시면 괜찮아요!반개만 드신다고했으니까 괜찮으세요😁
바나나 뿐만 아니라 과일 자체가 탄수화물군인데다 당이 높아 다이어트에 큰 도움 안됩니다
굳이 드신 다면 움직임이 활발한 오전이 낫습니다
다이어트시 혈당 많이 안올리려고 밥은 현미밥 먹으면서 혈당 치솟는 과일 로 식사를 하는게 모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