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먹어보고싶어요~~^^
저는 극장에가면 씹을것을 꼭 먹는데요
버터구이 오징어나 팝콘 먹는데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못먹었어요
델리황 먹어보고싶어요
엊그제는 쥐포먹는꿈을꾸기도했어요
맛있게 먹고 후기 꼭 올릴께요~^^
뽑아주세요~^^
https://story.kakao.com/81oksun/eYd10lGVTh0
제 카스에 공유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https://story.kakao.com/81oksun/eYd10lGVTh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