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온에
식단관리때문에 학원에서 점심으로먹으려고하는데 냉장고가없어요..
상온에 3시간 두엇다가 전자렌지 조리후먹어도될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회원님 :)
몇시간 정도는 상온보관 후에 전자레인지에 조리하셔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날씨가 너무 더워질 경우 쉽게 상할 수 있으니 아이스팩이나 얼음물 등과 함께 보관해주시면 좀더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