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자주 먹는게 안좋음가요??
중간중간
배고플때마다 껌을 먹다보니 습관처럼 자주 껌을 찾는 저를 발견했는데..이게 나중에 되니까 그시간만 되면 껌을 안먹을때는 간식을 찾더라고요...껌때문인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