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팅만 하다가...
첨으로 글 올러봅니다.
결혼후 스물스물 치더니 4kg이 늘었네요.
살찌는거 강박있어서 다이어트한다고 하지만 빠지지는 않고...
답답하고 스트레스받고..
아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ㅜ
답답해서 걍 하소연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