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합니다!
이번에 막 다이어트 시작한 고2학생입니다. 아무래도 학생이기에 비용을 감당할 수 없어서 계란이나 오이정도를 자주 먹는 편인데 좋은 기회인 것 같아서 신청하게 됐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