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작할 때 야식
과 특성상 야작(야간작업)이 많아 밤을 새다보면 금새 허기져서 저도 모르게 이것저것 고칼로리, 편의점 음식들을 자꾸 먹게되요ㅜㅜ
식욕을 컨트롤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야식은 시간 기준이 아닙니다
야간직 하시는 분이 오후6시에 일어나 밤9시~아침8시 근무하고 낮 12시에 잔다고 칩시다
그럼 이분은 식사를 아침8시~낮12시 사이에만 해결해야 할까요?ㅎㅎ
깨어있어야 하고, 또 심지어 야간에 두뇌든 체력이든 뭔가 활동이 있으면 당연히! 간식 드셔야 하고
최대한 건강한 간식 드시도록만 노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