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하;; 염소된 느낌이지만..ㅎ
그냥 이것만먹어보니 종이맛..;;;;;
견과류나 건과일넣고 요거트에 타먹으니 맛이 괜찮앗어요~
우유에 불려먹으면 고소할것같은데..
단맛이 제로라서 당이 좀 있는 요거트에 먹는게 맛은 있을듯요..
그래도 낼은 우유에 도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