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가 온 것 같아요 ㅠㅠ 멈출수없는 식욕
여행가는 목적으로 유산소 1시간 근력 30분 운동하며 나름 아침 점심 저녁 다 챙겨먹으면서 2달 반동안 10키로를 뺐습니다 ㅠ 여행 간 1주일동안 엄청 먹으면서 4키로가 쪘다가 이번주에 식이요법하면서 겨우 원상태로 돌려놓았는데요.. 오늘 갑자기 식욕이 미친듯이 올라와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쉬지않고 먹었네요 ㅠㅠㅠㅠㅠㅠ 다행히도 중간중간 군것질은 참았는데 이렇게 폭발하는 식욕을 주체못할까봐 걱정이예요 ㅠㅠㅠㅠ 앞으로도 한참 멀었는데.. 당장 내일도 약속이있는데 정신놓고 먹을까 걱정되고 어쩌죠 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그럴때 있지요
저도 어느정도 체중 감량하니 폭식을 했는데요 처음 폭식한날 배가 아플때까지 먹었어요 밤새 꾸역거리고
담날까지 배가 안고프데요
물론 담날은 종일 굶었어요
자신을 채찍질하셔야될듯
폭식 담날은 종일 공복하고 운동 열심히 합니당- 참고 견디셔야해용
ㅠㅠ
저도 요즘 계속 폭식이에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