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용
저는 녹차를 좋아해서 초록색, 검정색, 하얀색, 빨간색 순으로 맛있고요.
검정색에는 카카오닙스들어있어서 맛있고, 하얀색은 곡류본연의 맛이 좋아서 맛있네요. 빨간색은 잘 기억안나요ㅎ쨋든 굿굿..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