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건강클렌즈 3일 했습니다. 아침 저녁은 괜찮았는데, 점심에 먹는 레몬진저가 쪼끔 힘들었습니다 ㅋㅋㅋ 생강 향이 강하게 나요. 참고 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