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맛 별로..
베리랑 카카오는 먹을만 한데
녹차는 너무 맹맹해요
저는 이거 먹고나면 ㅠㅠ 꼭꼭 씹어먹는데도 속이 불편하더라구오.. 가스차고 소화안되구 ㅠㅠ
재구매는 안할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