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고민&질문

멘토님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어요.

과식한걸까요 ㅠㅠㅠㅠ

다신등급

옥탑방구양이

1
  • 2018.04.29 18:34
  • 149
  • 3

방금 6시 전에 저녁식사를 마쳤는데
오늘 저녁에 일반식 먹겠구나 싶어서 아침 점심을 좀 조절했는데
저녁에 좀 많이 먹은 거 같아요 ㅠㅠㅠㅠ 표시한 것보다 더 많이 먹었을 수도 있어요 저건 예상칼로리니까.....

운동은 아침에 한 운동인데 조금 이따 실내자전거라도 30분 정도 타는 게 좋을까요..?
지금 속이 조금 더부룩한데... 안 하고 자면 살찔까요 ㅠㅠㅠㅠ

과식한걸까요 ㅠㅠㅠㅠ

과식한걸까요 ㅠㅠㅠㅠ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지존
    1차컷팅끝남 2018.04.29 19:44

    과식도 아니고 과식이었다 해도 바로 살 안되요~ 걱정말고 쉬고 늦었으니까 내일 해요ㅎㅎ
    먹은게 정말로 우리가 아는 그 체지방이 되려면 일주일 걸립니다ㅎㅎ

    답글
    |
    입력
  • 정석
    옥탑방구양이 2018.04.29 19:19

    8월까지컷팅 쉬어도 될까요? ㅠㅠ 아침에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와서 저렇게 먹은 거거든요 ㅠㅠ 지금 운동하려면 실내자전거 밖에 못 하는데 그냥 쉬어도 내일 살 많이 안 찔까요..? 많이 과식한 건가요..??

    답글
    |
    입력
  • 지존
    1차컷팅끝남 2018.04.29 18:55

    오늘은 그냥 맛있게 먹었으니 기분 좋게 쉬시고 ㄴ ㅐ일 운동하는 시간에 유산소 조금 신경써서 하세요~

    답글
    |
    입력
이전글

놀란현미짱

2018.04.29 조회수 : 26
다음글

36칼로리

2018.04.29 조회수 : 3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