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식한걸까요 ㅠㅠㅠㅠ
방금 6시 전에 저녁식사를 마쳤는데
오늘 저녁에 일반식 먹겠구나 싶어서 아침 점심을 좀 조절했는데
저녁에 좀 많이 먹은 거 같아요 ㅠㅠㅠㅠ 표시한 것보다 더 많이 먹었을 수도 있어요 저건 예상칼로리니까.....
운동은 아침에 한 운동인데 조금 이따 실내자전거라도 30분 정도 타는 게 좋을까요..?
지금 속이 조금 더부룩한데... 안 하고 자면 살찔까요 ㅠ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과식도 아니고 과식이었다 해도 바로 살 안되요~ 걱정말고 쉬고 늦었으니까 내일 해요ㅎㅎ
먹은게 정말로 우리가 아는 그 체지방이 되려면 일주일 걸립니다ㅎㅎ
8월까지컷팅 쉬어도 될까요? ㅠㅠ 아침에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와서 저렇게 먹은 거거든요 ㅠㅠ 지금 운동하려면 실내자전거 밖에 못 하는데 그냥 쉬어도 내일 살 많이 안 찔까요..? 많이 과식한 건가요..??
오늘은 그냥 맛있게 먹었으니 기분 좋게 쉬시고 ㄴ ㅐ일 운동하는 시간에 유산소 조금 신경써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