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11일차 몸무게 91-82.6=8.4kg
역시 11일차 되니 독소도 다 빠지고 빠지는게 느려지기 시작하네요 매일 800g정도 빠졌는데 식단 운동량은 똑같은데 빠지는게 적어진거보니 그래도 이때부터가 지방이 본격적으로 빠진다고하니 오늘도 다이어트 화이팅해야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와 그래도 진짜 벌써 8.4나 빠지신게 대단해요!! 무게는 느리게빠지더라도 지방이 빠지는걸 기대해야겠어요! 다른글에 정보 올려주신것 덕분에 스트레스 안받고 하던데로 열심히 할수있을거같아요 감사해요! 다욧 화이팅해요~!!
사유니 감사합니다! 사유니님도 화이팅입니다!
아하~ 지방이 빠지는건 적어도 2주 후부터였나보네요? 몰랐던ㅋㅋ 저도 그래서 처음 한달에 그렇게 잘 빠졌던건가봐요ㅋㅋㅋ 계속 화이팅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