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유의 녹차곤약비린내가ㅠ
제개는 곤약의 특유비린거 때문에ㅠ 못먹고 ㅡ친구역시 싫다네요ㅠ 아깝지만 소스만 따로 냅두고 남어진 버려야겟어요ㅠㅠㅠ 쫄면 양념으로나 사용해야겟어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