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예요!
기대했던대로 너무너무 맛나요 ㅠㅠㅠ 저녁때 빵에다가 발라먹었는데 진짜 촉촉하고 맛나네요 내일아침에는 카카오빵에다가 먹어보려구요 다먹고 다시 또 시켜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