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머신 속도!!!!
다들 몇으로 하세요?
저는 7로 걷고 8~8.5로 뛰는데
걷는거랑 뛰는거랑 무슨 차이가있을까요?
7로 30분 걷기 vs 6으로 5분 걷고 8.5로 10분 뛰고 다시 6으로 5분 걷기 (총20분)
근성장이 목표일때 뭐가 더 효율적일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근성장이 목표라면 주 2회만 짧고 굵게 인터벌 20분 타고
평상시엔 근육 풀어주는 정도로 6.5정도로 가볍게 20분(특히 하체한 날).
7.0 30분 안해서 10분 남는 시간을 웨이트에 더 투자하겠습니다
8월까지컷팅 오 역시 감사합니다 요즘 유산소30분넘게하면 시간이좀아까운거같아서요ㅜㅜ 빡세게타고 근력운동을 더해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