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정도 먹고난 후기~
우선 포장상태 완전 좋았구요, 제가 진짜 식탐하나는 끝내주는데, 한끼 식사로도 충분했습니다. 먹고 나서 바로 공복이 있으니 1~2시간만 참아보세요, 괜찮더라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