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콩이 체험단 콩순이^^참여하고 싶어요.
6개월만에 12키로가 쪘어요 ㅠㅠ
24키로 정도 빼야하는데...
몸무게 변화가 큰 편이라...
혹시 저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다부지게 참여할게요.
운동을 하고 있어서
가능성 있을거 같아요.ㅡㅡ.
빨리 빼고 싶지만
한걸음 한걸음 충실히 꾸준하게 뺄게요.
2주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