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ㅋㅋㅋ
사유니
사진은 없는데 삼겹살 140g에 항정살 100g해서 밥 없이 깻잎이랑 무쌈에 마늘이랑 같이 먹었어요! 어디서 주워듣기로는 지방이랑 탄수화물은 같이 먹으면 안 좋다기에ㅋㅋㅋ 대신 덕분에 고기를 더 먹게된것 같기도하고요?ㅋㅋㅋ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사유니 이외네요~ㅎㅎ 항정살은 지방이 많을줄 알았어요~
아띠s 그래도 의외로 항정살이 칼로리가 더 적고 단백질인가? 많더라고요~!
joan93 고기의 유혹은 아무리 해도 떨칠수가없어요ㅜㅜOTL
헠헠 고기...!!!비건은 움니다....ㄸㄹㄹ☆
사유니 헉... 돼지고기라그런가 생각보다도 더 높네요. 그래도 아까 점심때 얼마 안드셔서 괜찮으실꺼에요...!!!
아띠s 그... 그럴까요? 근데 저렇게해도 600칼로리는 넘어서ㅜㅜ 밥을 안 먹어서 700은 안 넘었으니 다행이라할지ㅜㅜ 찌지만 않았음 좋겠어요ㅋㅋㅋ
오 고기!! 그래도 밥없이 240g정도면 괜찮지 않을까요?! 야채도먹었고..!
가입인사겸 일주일동안 7키로 감량할수있었던 식단&운동
저녁!!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유니 이외네요~ㅎㅎ 항정살은 지방이 많을줄 알았어요~
아띠s 그래도 의외로 항정살이 칼로리가 더 적고 단백질인가? 많더라고요~!
joan93 고기의 유혹은 아무리 해도 떨칠수가없어요ㅜㅜOTL
헠헠 고기...!!!비건은 움니다....ㄸㄹㄹ☆
사유니 헉... 돼지고기라그런가 생각보다도 더 높네요. 그래도 아까 점심때 얼마 안드셔서 괜찮으실꺼에요...!!!
아띠s 그... 그럴까요? 근데 저렇게해도 600칼로리는 넘어서ㅜㅜ 밥을 안 먹어서 700은 안 넘었으니 다행이라할지ㅜㅜ 찌지만 않았음 좋겠어요ㅋㅋㅋ
오 고기!! 그래도 밥없이 240g정도면 괜찮지 않을까요?! 야채도먹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