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입에 딱ㅎ
달지 않고 냉동실에서 꺼낸 후 바로 먹어도 맛있었어요ㅎ 식감도 괜찮구 담백하니ㅎ 생각보다 알차게 들어있어요~ 하나를 두번에 나눠 먹고 있어요ㅎㅎ 한 번에 먹기엔 조금 물리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