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편해요
아침마다 한포씩 챙겨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물에다 타서 먹었는데 맛은 달지않은 미숫가루 맛이네요ㅎ 아마 우유나 두유에 타면 더 달짝지근 고소하겠죠
물에도 잘 녹고 빨대까지 함께 들어있어서 들고다니기도 편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