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우울하네요 인바디 재고왔어요...
일주일 사이 무게는 3.4kg 감량
생리 전+생리기간 중인데도 많이 감량했죠
이게 화근이었나봐요 골격근량이 1키로 가까이 빠졌어요
체지방은 1.2빠지고.. 공복에 갔으니 수분도 조금 빠졌구요..
ㅎ ㅏ 골격근 유지하면서 무게를 줄이려는게 욕심이었겠죠
너무 우울하네요 아무것도 먹기도 하기도 싫어졌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