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여 ㅜㅜ
제가 먹는 단백질 쉐이크가 단백질을 9g 섭취할 수 잇는데 이거는 간식으로 바 하나 먹는데 11g.. 너무 맛있고 당 딸릴 때 좋아요 안좋은 성분들도 없고
재구매 ㄱ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