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
6개 묶음을 사봤는데요.. 크리스피파마산 아주 훌륭해요 일반과자같아요.. 모카에스프레소 인가? 그건 제일 기대했던 거였는데,, 기대에는 못미치네요. 다른건 아직 안먹어봤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