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첫날!
원래는 헬스시작과 동시에 피티를 하려 했으나
전날 다이어트하면 못마실것 같아 무리하게 과음한 탓에
몸상태가 안좋아 헬스 첫날은 가볍게 유산소 (런닝머신) 운동만!
ㅋㅋㅋㅋ첫날부터 많이 삐걱거리는 듯 하지만....
내일이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작이라 생각하고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