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2리터 이상마시기
하고있는데 다 오줌으로 나오는거 같아요 ㅠ 화장실 겁나 자주가요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도ㅋㅋㅋㅋㅋㅋ
그러려고 마시는겁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저두요
저도 마실때마다 화장실 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