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대신 최고ㅠㅠ
원래 단맛을 크게 좋아하지 않는지라 적당히 담백한맛이 너무 제 취향이에요ㅠㅠ 아침에 일찍 못일어나서 늘 아침을 못챙겨먹었는데 이것덕분에 나름 든든한? 아침이 되어서 너무 좋네요 조만간 왕창 사놓을려구요.. 하루에 한개씩은 꼭 먹고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