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과자
제가 과자를 너무 좋아하는데 다이어트중이라 혹시라도 땡길때 먹고싶을때 먹으려고 일단 두개정도만 사봤습니다 ㅎ 먹어보고 맛있으면 간식같은걸로 먹어도 좋을거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