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먹어보는거라 부족한느낌이있지만..
처음먹어보고는 뭔가 그냥 이것만먹기는부족해서 다른반찬을 먹었는데..하루하루지날수록 적응해가는 느낌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