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안먹었지만 받고 당황
왜케 물이 많됴ㅠㅠㅠㅠㅠㅠㅠ맛나면 좋겠지만 퍽퍽식감을 좋아해서 늘 군고구마로 먹는취향이라 실온보관 고구마가 필요해서 할수없이 산건데 ㅜㅜ약간 후회중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