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오미자차를 마시고 있는데 같이 마셔도 상관없나요? 아니면 하루는 오미자 하루는 깔라만시 이렇게 마셔야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회원님 :)
오미자차와 깔라만시는 함께 드셔도 괜찮답니다.
취향에 맞게 편하게 음용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