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칠 수 없었어요 ㅋㅋ 후기입니다
아임웰 제품이 제 스탈에 딱 맞았고 그 중에 곤약이 포함된 부담없는 저칼로리 도시락이 딱이어서 6개까지 필요없었지만 어차피 냉동이라 다이어트 끝나고도 점심으로 좋을 것 같아 6종 선택했어요 개별로 선택할 수 있음 좋을텐데 ㅠㅠ 그래도 6가지 모두 부담없고 맛있어보이는 구성들이라 좋아요 오늘 처음 무청시래기랑 닭가슴살스테이크 도시락을 먹었는데 밥도 딱 알맞은 삼삼한 간에 시래기는 조금 뻣뻣하지만 ㅋㅋ 20일여만에 먹는 밥이라 맛나게 잘 먹었어요 ㅋㅋ 곤약이 들어있다고는 전혀 생각못할 맛이네요~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제가 심심하게 먹는 편이라 그런지 밥에 비해 양이 많았어요! 간도 쎄서 밥한번에 한입씩 물어먹는데도 나중엔 닭가슴살만 먹었네요... ㅋㅋ 그래도 야채 이것저것 들어있어서 재미있게 점심 잘 먹었어요^^ 다이어트 후 유지를 목표로 잘 먹고 힘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3분30초 돌리면 살짝 차가운 부분도 있고 좀 덜 돌린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딱딱해질까봐 밥에만 살짝 물 뿌려주고 1분 더 돌려줬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아임웰입니다. ^^
이렇게 정성스러운 상품평이라니 >_<
좋아요!
앞으로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아임웰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