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놓칠 수 없었어요 ㅋㅋ 후기입니다

다신등급

solight

  • 2018.04.25 18:12
  • 44
  • 1

아임웰 제품이 제 스탈에 딱 맞았고 그 중에 곤약이 포함된 부담없는 저칼로리 도시락이 딱이어서 6개까지 필요없었지만 어차피 냉동이라 다이어트 끝나고도 점심으로 좋을 것 같아 6종 선택했어요 개별로 선택할 수 있음 좋을텐데 ㅠㅠ 그래도 6가지 모두 부담없고 맛있어보이는 구성들이라 좋아요 오늘 처음 무청시래기랑 닭가슴살스테이크 도시락을 먹었는데 밥도 딱 알맞은 삼삼한 간에 시래기는 조금 뻣뻣하지만 ㅋㅋ 20일여만에 먹는 밥이라 맛나게 잘 먹었어요 ㅋㅋ 곤약이 들어있다고는 전혀 생각못할 맛이네요~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제가 심심하게 먹는 편이라 그런지 밥에 비해 양이 많았어요! 간도 쎄서 밥한번에 한입씩 물어먹는데도 나중엔 닭가슴살만 먹었네요... ㅋㅋ 그래도 야채 이것저것 들어있어서 재미있게 점심 잘 먹었어요^^ 다이어트 후 유지를 목표로 잘 먹고 힘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3분30초 돌리면 살짝 차가운 부분도 있고 좀 덜 돌린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딱딱해질까봐 밥에만 살짝 물 뿌려주고 1분 더 돌려줬어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판매자 2018.04.26 15:28

    안녕하세요, 아임웰입니다. ^^
    이렇게 정성스러운 상품평이라니 >_<
    좋아요!
    앞으로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아임웰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8일차 성공!

2018.04.25 조회수 : 50
다음글

괜찮네용

2018.04.25 조회수 : 4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