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네요..
두유 마시면 원래 속이 좀 불편해서 한팩을 여러번에 나눠먹곤 했는데 이건 마시면서 일단 쫌 고소한 느낌이라 먹고나서도 덜 불편합니다. 아침대용이나.. 저녁에 뭘 먹긴 부담되고 안먹기는 배고픈 시간에죄책감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을 것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