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구매후기 ㅠㅠ
일단 치즈맛 너무짜여
시나몬맛은 시나몬 시러해서 별로였고
나머진 아직 안먹어봣어요 ㅠㅠㅠㅠ
치즈맛 너무짜서 한입먹고 버렸어요,,
맛보기로 시켜서 하나씩 먹어보는데 ㅠㅠ 두개다 별로네요 흑흑흑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