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브리또 간편하고 맛있어요.
냉동실 얼려뒀다가 필요하면 해동해서 전자렌지 돌리면 되니까 너무 편하고 좋아요. 맛도 있구요~~ 간편하게 아침대용으로 먹으니 든든하네요. 또 주문할꺼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