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습니다!!
곤약밥 처음 먹어보는데 평소에 먹는 밥이랑 똑같아요 근데 진짜 통곡물이라는게 느껴지는게 오래 씹어야 넘어가고 식감도 좋았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