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ㅠㅠ
바삭바삭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ㅠㅠ 게다가 칼로리도 적으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이 가격에 구매한게 너무 기쁠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