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콩 체험단 신청합니다
다이어트를 거의 반평생해온 학생입니다 그런데 재가 지금 고3이라서 여러모로 다이어트하기가 힘드네요ㅠㅠ 물론 할사람들은 시간 쪼개서하기때문에 핑계일수도 있겠지만 꼭 살을 대학가기전에 빼는게 목표입니다.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