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잘 되네요~
집에 쌀이 거의 다 떨어져서 흰쌀 1컵반, 찹쌀 2컵반 넣고 먼저 쌀을 씻고 밥물을 맞춘후 씻어놓은 곤약 한봉지 넣고 밥을 하니 밥맛이 좋았습니다. 처음먹는거라 쌀과 곤약쌀을 2:1로 섞었는데 잘 모르고 먹었습니다. 제가 예민해서 그런지 밥을 했는데 곤약쌀과 쌀이 확연히 구분이 가더군요~그래서 밥지은후에 얼른 휘리리 저어서 섞어주었답니다. 그러니 잘 모르겠더라구요~다이어트에 효과있었음 좋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