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좋아요
맛도 생각보다 먹을만 하고 칼로리가 작아서 다이어트할때 좋은거같아요
두유맛이 강하지 않아서 시리얼이랑 같이먹기 좋은거같아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