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저녁 사진 찍는걸 깜빡했어요ㅜㅜ 오늘은 다이어트 식단인데도 칼로리가 좀 높게 나왔어요. 빵에다 닭가슴살 까지이다보니... 근데 사실 오리고기 샌드위치가 조금 더 맛있어요 역시ㅋㅋㅋㅋ 뭔가 오리고기는 고기의 맛이 강한데 닭가슴살은 오리지날로 해서 그다지 맛이 강하지 않아서인지... 근데 맛있어요! 맛은 당연히 있었어요! 다음에는 닭가슴살 샌드위치말고 또띠아 사서 싸 먹어보려구요!(기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