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4일 인증
요즘 정체기인듯해요ㅋㅋ
주말 잘 지낸 여파가 지금까지 일리없고..비오고 공기안좋고 해서 걷길 못했더니 전혀 빠질 기미가 없네요..
식단으로 좀 조절하는중이에요
그래도 배고픈건 아니라서..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내생애마지막! 네 그럴게요~~ㅋㅋ
뽀뽀맘^^ 대단하신데~~!!
아무리 운동안하셔도 애기키우고하면 힘드실텐데..
점심식단이라도 좀더 챙겨드세요~~^^
딸꽁뜰꽁 야채가 포만감이 커요ㅋㅋㅋㅋ
간식을 안먹었는데 배고프다싶음 챙겨먹기 시작해서 괜찬아요ㅋㅋ
내생애마지막! 전혀요~~~ㅋㅋㅋㅋ
야채로 배채우거든요~~ㅋㅋ
이만큼 드시고도 배가 안고프시다니!!! 대단하시네여..
헉
너무작게드셨어요ㅠㅠ
어지럽지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