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굿
네 가지 맛 다 먹어봤습니다. 화이트가 가장 덜 자극적이고 오래먹기 좋네요. 푸룬들어가서 맛도 있어용. 블랙도 카카오닙스랑 코코넛들어가서 초코바 맛나고 좋아용. 그린이랑 레드도 나쁘지 않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