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았습니다!
일요일에 15+1로 주문해서 화요일에 수령했습니다. 일반 닭가슴살만 먹고 다이어트하려니까 너무 맛도없고 금방 질리더라구요. 이렇게 큐브로 되어있고 스테이크처럼 되어있으면 먹기도 편하고 맛도 여러가지라 질리지 않고 맛있게 다이어트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아임닭입니다. ^^
구매 감사해요 ^-^
큐브제품은 간편해서 인기가 많답니다 >_<
앞으로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아임닭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