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용
전에 귀리.사다가 죽을.해먹었는데 너무 번거로워서 밥하기도 귀찮은 찰나에 너무 좋은 상품을 만났네요 다이어트 하는 저처럼 게으른 자취생들한테 안성 맞춤입니다 무엇보다 나트륨 함량이 거의 없어서 좋아요 다 먹으면 또 구매 할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