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에 써있는 기한
통밀빵을 4/22(일)에 주문하여 오늘(4/24(화))에 받았는데, 빵 포장지에 기한이 4/29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이 기한 상관없이 냉동보관하면 약 1개월 정도 먹어도 되는 건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네, 회원님 :)
빵봉지에 적힌 유통기한과 관계없이 냉동보관해주시면 1개월 이상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냉동보관후 드실때마다 자연해동해서 드시거나 전자레인지에 살짝만 돌려서 드시면 처음 맛 그대로 드실 수 있답니다.
이용에 참고부탁드릴게요~